• 최종편집 2024-03-29(금)
 
“평택의 균형 발전 위해 성숙한 의정활동 펼치겠습니다”
 
 
곽미연 의원 신년사.JPG
▲ 평택시의회 곽미연(중앙·서정) 의원 
 
 사랑하는 평택시민 여러분, 기해(己亥)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 모두 소망하는 일 성취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넘쳐나기를 바랍니다.
 
 올 한해는 국가적으로 보다 정의가 바로 서는 사회, 기회가 공정한 경제의 기틀이 만들어지기 바랍니다. 오늘보다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는 희망의 나라, 안전한 나라가 앞당겨지기를 기원합니다.
 
 올해 2019년은 그 어느 해보다 중요한 시기입니다. 문재인 정부 출범 3년 차를 맞아 처음 품었던 초심을 반추하며 좋은 결과를 거두기 위해서 노력해야 됩니다. 뿐만 아니라 평택시정 역시 새롭게 출발한 지도 두 해를 맞이한 만큼 보다 성숙한 의정활동을 통해 지난해 보내주신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여전히 우리가 잊지 않아야 할 초심은 바로 ‘국민의 나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만들어달라는 촛불 정신입니다. 그 정신과 초심을 가슴 깊이 간직하면서 시민들께서 삶의 변화를 체감하실 수 있도록 정장선 시장님과 저를 비롯한 모든 의원들, 그리고 모든 평택시의 전 공무원이 자신의 모든 역량과 정성을 쏟아야 합니다.
 
 올해는 평택시가 향후 발전의 기틀을 마련해야하는 중요한 한 해라고 생각합니다. 지역 간 통합과 더불어 신도심-구도심 간의 역할 분담 등 통합과 화합의 평택시로 나아가는 데 있어 평택시민과 공무원, 저를 비롯한 지역의 정치인 모두 합심해야 할 것입니다.
 
 저 곽미연 의원은 평택시만의 도시개발 생태계를 조성하고, 평택시만의 차별된 도시개발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해 풍요롭고 살기 좋은 도시는 물론 균형 있는 평택시의 발전을 만드는 데 시민 여러분과 함께 앞장서겠습니다.
 
 2019년은 3.1 독립 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백 년을 맞는 뜻깊은 해입니다. 지난 백 년간 수많은 역경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으로 우뚝 설 수 있었듯이 이제 희망의 백 년을 시작하며 새로운 도전과 꿈을 함께 열어가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특히 올해는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한다면, 경제와 산업의 재도약을 통해 황금돼지가 상징하는 풍요로움을 실현하고, 다 함께 잘 사는 혁신적 포용국가의 토대를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해 시민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리 김다솔 기자 ptlnews@hanmail.net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01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평택시의회 곽미연 의원 “살기 좋은 평택 만들 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