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소태영 신년사.jpg
 존경하는 시민, 자치신문 독자 여러분! 정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고, 하시는 일마다 소원성취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동안 평택YMCA는 시민운동, 환경운동, 시민권익 보호운동, 청소년운동 등을 꾸준히 펼쳐왔으며, 이제까지 그리해왔듯이 새해에도 시민사회를 성숙시키고 민주화 시키는 활동을 전개하는 한편 시민사회에서의 다양한 사회운동을 통해 현대사회의 구조적 문제들인 경제적, 지역적불평등, 환경문제, 복지문제들을 해결해 나가고자 합니다.
 
 또한 평택YMCA는 다양한 지역현안에 대해 합리적인 문제제기와 정책반영을 위해 적극적인 참여와 연대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평택시의 미래인 아동과 청소년들의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평택YMCA는 새해에도 더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아울러 이 땅에 하나님 나라를 이룩하기 위한 YMCA의 운동이 되도록 함께 힘을 모아 나가는 동시에 사람다움, 자연과 땅의 소중함, 민주주의, 더불어 사는 공동체, 땀 흘리고 일하는 사람들에 대한 존중, 인간다운 교육 등 상식적이고 기본적인 토대 위에 우리 지역구성이 하나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자치신문 독자 여러분! 정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398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소태영 평택YMCA 사무총장 “평화의 지역사회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