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평택시, 양질의 일자리 창출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권영화 인터넷.JPG
 
 존경하는 46만 평택시민 여러분! 7대 전반기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권영화 의원입니다.
 
 힘찬 새해를 맞아 소망하시는 일이 모두 이루어지시길 진심으로 기원 드리며 우리 의회에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민 여러분! 지난 한해는 장기적 경기침체로 전반적으로 어려웠던 한 해였습니다. 특히, 메르스로 인해 자영업자 등 우리지역의 소상공인들의 경제적 피해와 초기대응 실패로 인한 시민 불안감 증폭, 극심한 가뭄으로 인한 농민들의 고통은 더욱 가중되는 등 참 힘들었던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움과 슬픔 속에서도 우리는 삼성전자 반도체 단지 조기 착공, 평택항 신생매립지 귀속 결정등 다양한 분야에 더 많은 성과가 있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시민 여러분과 어려움을 극복하면서 함께 한 결과이며 값진 교훈이라 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2016년에는 시민이 중심이 되는 민생현안과 서민경제가 활력을 찾을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특히, 청년일자리를 만드는데 힘을 모아야 할 것입니다. 청년이 일어서야 나라가 발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택시부터 청년고용을 최고의 정책으로 내걸고 일자리 창출을 위한 각종 사업들이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진행 될 수 있도록 다각적인 방법으로 추진해 나가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끝으로 지난해 시민여러분께서 보여주신 화합과 신뢰로 어려움을 극복했던 것처럼 여러분들과의 소통을 통해 새로운 평택을 만들어 가는 디딤돌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사랑하는 46만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소망하며 여러분께 희망을 주는 평택시의회가 되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258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권영화 시의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