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김기성(평택시의회 의원)
 
 
축사 김기성.jpg
 안녕하십니까! 평택시의회 평택항·평택 관광단지 특별위원회 위원장 김기성입니다. 지역 언론을 선도하고 시민이 사랑하고 찾는 <평택자치신문>의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60년마다 돌아오는 붉은 원숭이의 해인 병신년(丙申年)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사회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고, 정보의 소통이 인터넷과 SNS 등 뉴미디어의 홍수 속 그 중심에 <평택자치신문>이 자리 잡고 있음을 볼 때 독자들의 눈과 귀와 입이 됨은 물론 한 걸음 더 나아가 지역사회 발전이라는 큰 사명을 맡고 있음을 생각 할 때 언론의 역할은 그만큼 매우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시민의 교양과 볼거리를 시각적으로 제공하고 심층적 계획보도 등을 통해 시민들로부터 정론지(政論紙)라는 칭송이 자자한 것이 사실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이에 만족하지 말고 보다 더 충실한 보도, 때로는 독자와 시민들의 비판과 제안을 주저 없이 수용하고, 이를 통한 대안제시와 함께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정신으로 사실과 진실의 중심에서 정말 살아 생명력 있는 발전을 향한 진행형 신문이어야 합니다.
 
 우리 평택시는 무한한 성장 잠재력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변화와 장미빛 청사진 속에 우리시 평택의 비전과 아울러 우리나라 수도권과 중부권의 물류, 문화, 관광, 첨단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생생한 역사의 현장을 홍보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존경하는 46만 시민여러분들과 평택자치신문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기원 드리며, 언제나 정본청원(正本淸源)처럼 근본이 바로서는 신문이 되어 문화와 복지, 경제가 함께 어우러지는 행복한 평택, 경제신도시 평택을 함께 만드는데 큰 역할을 다 해주시기를 기대하면서 평택자치신문 창간 11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042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간 축사] “시민이 사랑하고 찾는 평택의 미래를 밝히는 등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