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최호(경기도의회 의원)

 존경하고 사랑하는 45만 평택시민 여러분, 1,600만 경기도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밝아온 2015년 을미년(乙未年) 새해는 그 아픈 사연들을 교훈으로 보다 안전하고, 누구나 보호받을 수 있는,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가 노력해야하는 한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새해에는 보다 안정된 국내외적 정치와 경제 상황을 구현하고 사회 구성원 모두가 따뜻한, 새로운 발전의 전기를 마련하는 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아울러 서민경제의 안정과 구성원 모두가 보호 받을 수 있는 사각 없는 주민복지를 우선으로 노력해 나아갈 것입니다.

 우리 경기도는 전국 최대 규모의 광역단체로서 무한한 발전적 잠재력을 보유하고 국가발전의 원동력 및 주도적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선 새해에는 ▶도민을 위한 진정한 복지시대 구현 ▶도의 발전과 주민의 생활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개혁 ▶도민 누구나 보호 받을 수 있는 세밀한 복지실현에 역량을 집중해 도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을미년(乙未年) 새해는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양처럼 순하고 선한, 그리고 따듯한 마음으로 우리 평택시민, 경기도민 모두가 노력한다면 머지않아 우리 모두가 꿈꾸고 소망하는 미래를 새롭게 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올 한해도, 평택시민, 도민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새해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5821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도민, 시민 삶의 질 향상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