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8(목)
 

홍순일(한국자율방범 평택시연합대장)

 존경하는 평택시민여러분, 언제나 시민들과 함께하는 정론직필(正論直筆)을 지향하는 평택자치신문 독자 여러분, 청양(靑羊)의 해 을미년(乙未年) 새해가 우리 곁에 있습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청마의 해는 다사다난했습니다. 국가적으로는 세월호 참사 등 각종 사고들로 인해 국민들이 마음 아파하고 눈물 흘렸던 한해이기도 합니다. 2015년은 이 사회에서 사건, 사고 없이 모두가 웃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동안 저희 한국자율방범 평택시연합대에서는 첫째, 자율적인 치안유지. 둘째, 청소년 유해환경감시 관리. 셋째, 야간 방범 순찰 등 여러 가지 활동을 통하여 경찰과 협력자적 관계에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로서 시민들의 안녕과 범죄예방 또한 불량학생들의 선도 등 좋은 결과를 얻어내고 있습니다.

 한국자율방범 평택시연합대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봉사하고 헌신하도록 저를 포함한 대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평택지역대표신문인 ‘평택자치신문’은 평택지역의 공정한보도와 시민과 함께 소통하는 신문으로써 2015년 새해에는 더욱 시민들에 사랑받고 인정받는 ‘바른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평택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273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지역치안 유지, 청소년 보호에 앞장서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