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0(토)
 

권영화(평택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을미년 새해가 환하게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는 기쁨에 앞서 조국의 미래인 우리 아이들의 죽음을 부른 세월호의 아픔을 뒤돌아보면서 다시는 우리 아이들을 잃고 고민하지 않도록 서로를 위하고, 우리 모두가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나라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존경하는 45만 평택시민 여러분! 지난해에는 서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평택시민의 성원과 단합된 힘을 통해 평택시가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중대한 기로에 서 있게 된 점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아울러 평택시의회는 야·여 8대8 이라는 토대를 마련하였고 상생하고 협력하는 기틀이 마련  되었습니다. 이제 시민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이루어 드리기 위해 모든 의원들과 함께 변화와 개혁의 주체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평택시의회는 소통하는 의회, 견제하는 의정을 목표로 민생현안에 역점을 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와 주민복지, 청년 실업 문제 등의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치역량을 강화하는 제도와 정책적 기반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또한 시민에게 신뢰받는 의정 실현을 위해 견제와 균형·감시의 기능을 공고히 하며 시민의 곁에서 시급한 민생현안들을 우선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에 주력 할 것입니다.

 현실은 지난해에 이어 계속되는 경기불황 등으로 인한 서민경제와 고용사정은 더욱 어려워질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서민경제, 고용창출, 청년실업문제 등 경제활동을 하기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도록 지역상권의 보호와 생산적인 산업기반을 마련하는데 역점을 두어 시민의 삶과 직결 될 수 있도록 현실적 대안을 제시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평택시임을 자부하면서 희망한 평택을 열기위해 서로 격려하며 힘찬 발걸음으로 전진해 나갔으면 합니다. 올 한해 건강하시고 소망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 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81302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함께하는 의정, 소통하는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