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이근찬(평택상공회의소 회장) 

 을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평화와 행운을 상징하고 청색이 더해지는 ‘청양(靑羊)’의 해를 맞이하여 모든 일들이 순탄하게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광복 70주년을 맞는, 2015년에 우리는 다시 출발선에 서 있습니다. 출발선이 얼마나 중요한지 그 의미를 설파한 선인들은 많이 있습니다. 플라톤은 국가론에서 ‘시작은 그 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했습니다. 지눌스님은 ‘천리를 가려면 그 첫걸음이 올바라야하고 만일 첫걸음이 어긋나면 천리가 모두 어긋난다’고 했습니다.

 을미년 첫걸음은 더 큰 성장 경제신도시 평택을 일구어 내는데 모두의 역량을 모으는 다짐의 자리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동안 우리 평택시는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여건임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 고덕 산업단지 조기 투자 결정, LG전자의 진위2산업단지 투자, 평택호 관광단지 개발사업 본격 추진, KTX 신평택역 개통 등 크고 작은 변화와 발전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는 공재광시장님, 원유철, 유의동 국회의원님을 비롯한 도의원님, 시의원님들의 열정과 남경필 도지사님의 지원, 그리고 시민 여러분들의 열정어린 땀의 결실이기에 더욱 값지고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 우리 평택상공회의소는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나가면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특히 창조경제 실현의 신성장 기반 확립에 앞장서겠습니다.

 끝으로 지난 한해 우리 상공회의소에 베풀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5124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 지역경제 발전 위해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