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께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새해에는 평안하시고 늘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기원 드립니다.
 
 작년 한해는 정말 어려운 해였습니다. 세월호 사건 등 커다란 일들이 많았고 경제도 힘들었습니다. 우리 사회는 단합과 화합보다는 갈등이 심했던 그런 한해였습니다. 올해는 모든 어려움을 뒤로하고 대한민국이 발전하는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나보다는 상대방을 존중하고 나보다는 우리를 더 생각하는 그런 마음속에 나라가 발전하고 소통하고 희망이 넘치는 해가 되길 바랍니다.

 우리는 그동안 평택시 발전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해왔습니다. 미군이전을 기회로 삼고자 했고 이를 통해 삼성전자를 유치하고 평택항을 확장하고 고속전철을 유치했습니다.

 올해는 우리 평택이 화합 속에 더 큰 평택, 더 성숙된 평택이 되길 바랍니다. 국가적으로도 어려운 사람들이 희망을 가지고 살아가는 그런 나라가 되어야 합니다. 정치가 크게 변해야 합니다. 당리당략이 아닌 국가우선, 민생우선으로 변해야 합니다.

 저희 새정치민주연합도 이를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평택에서부터 변하겠습니다. 애정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3102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년사-정장선 새정치민주연합 평택을 위원장] 새해에는 평안하시고 늘 행복한 일만 있으시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