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6(금)
 

한상옥(평택·안성 디지털기독교문화선교협의회 협의회장 & 서울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회 운영위원장)

 먼저 평택자치신문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필자가 평택자치신문을 만나게 된 것은 저와 함께 오랫동안 기독문화 사역을 감당하고 계시는 평택시 약사회장님의 약국에서 평택자치신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지역에서 방송선교 사역과 지역 기독교문화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평택자치신문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 독자입니다. 특히 평택자치신문은 16면이라는 많은 지면을 통하여 기사의 활자가 큼지막하여서 신문기사를 읽어내려 가는데 불편함이 없을 뿐 아니라 지역에 많은 소식을 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독자의 기고를 소중하게 여기는 신문이라 좋습니다. 필자가 가끔씩 교계행사를 진행하거나 참석 하면서 좋은 기사가 있다 싶으면 사진촬영까지 하여서 보도 자료를 보내게 됩니다. 그러면 보내 준 기사를 소중하게 여기고 고마워하는 평택자치신문이 좋습니다. 아울러 시민들에게 유익이 되는 문화 행사라 판단하면 발행인 자신의 것이라도 지원하여 그 행사가 성공할 수 있도록 후원하는 평택자치신문이 좋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이 발달되면서 종이 신문들이 점점 어려워진다고 말을 합니다. 우리가 지역에서 필요한 정보를 얻는 데는 지역신문 만큼 좋은 곳이 없습니다. 신문을 발행하는데 여러 가지 어렵고 힘든 일이 많겠지만 평택자치신문의 독자가 응원 하고 있다는 것에 힘을 얻고 앞으로 20년을 바라보는 멋진 평택자치신문이 되시기를 기대하면서 다시 한번 창립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자치돌이★ 기자 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4016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창간 축사] 평택자치신문 창립 10주년을 축하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